대마는 마약아냐?! 왜 마약을 먹냐고? 대마종자유와 CBD오일 사기전에 꼭 봐야할 영상!! (CBD오일과 대마종자유는 절대 같지 않습니다)



최근 의료용대마가 합법화되면서 대마가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대마종자유 같은 제품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런데 …

18 Comments

  1. 리틀약사님 안녕하세요. CBD와 비슷한 작용기전을 가진 코파이바 오일에 관해서도 알려주시면 좋을듯해요. 주로 마사지로 많이 쓰이는 듯한데 경구복용도 된다더라구요. CBD효과처럼 볼려면 경구복용해야 할듯 한데 간독성이나 신장에 부작용이 염려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코파이바 오일에 대해 제대로 다룬 영상 정보가 거의 없어서 리틀약사님께서 영상으로 제대로 파주시면 정말 감사할거 같아요.

  2. 여러분 CBD가 안전한 건 두말할 필요가 없구요 THC또한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마약수준의 위험한 환각성분 아니라서 더 안전해요ㅜㅠ(2020년 UN에서 대마초의 의약적 효과를 인정하면서 60년만에 마약등록 IV에서도 삭제되었구요)

    그리고 사실 고농도 THC도 약리적 효능이 뛰어납니다. THC 와 CBD, CBC 등등 대마에 함유된 모든 좋은 카나비노이드를 full spectrum으로 섭취할 때 가장 효과가 좋은데….  얼른 규제가 풀려서 환우들이 자유롭게 섭취하게 되길 기원하고 또 기원합니다

    (인류역사의 대부분 동안 대마는 완전 합법적이었고 의료, 음식,오락, 향, 약용으로서 아주 중요한 작물이었습니다. 우리 조상들도 5천년 넘게 키워왔고 동의보감에도 나오는 안전한 효과적인 약초인데 거대기업 이윤의 보호의 목적으로 대마가 누명을 쓰게되기 시작됐습니다.

    1930년대 제지, 오일회사, 술, 담배 산업과 화학 기업에게 대마는 상당히 위협적인 식물이었기 때문인데 대마산업은 당시 거대 제지회사인 Hearst, 그리고 거대 화학회사인 듀퐁의 80개의 비즈니스를 파괴할 수 있었던 유용한 작물이었습니다. 한편 듀 퐁 주주의 처의 조카 Harry J.는 당시 마약청의 수장이었기에 이런 경제적 거물들 사이에서 대마를 마약류로 지정하기 위한 비밀 회담이 열렸습니다. 그 결과 대마가 마약으로 지정되고 UN마약관리법에 의해 UN에 속한 모든 회원국은 대마를 불법 마약으로 관리해야하게 되면서 UN회원국은 모두 대마의 재배 뿐만아니라 연구조차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저같은 통증환우에게 대마는 정말 희망의 씨앗과 같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이 대마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 하루빨리 다른 질병코드에서도 의료용 대마 합법화가 이뤄지길 기도합니다.
    리약님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3. 몇년전에 햄프씨드 열풍이었는데~~다이어트로 효과본다고~그러다가 재작년부터인가 대마종자유 해서 여기저기 판매하고 있고~ 저도 기회가 되서 몇통 섭취중인데 체감이 없네요~~

  4.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혹시 햄프씨드오일 은 농약 문제 는 없나요 선진국에서는 해외 수출용 곡물에 씨앗부터 약으로 키운다고 하는데 GMO 가 아니면 괜찮을까요

  5. 대마하면 대마초만생각해서 나쁜안좋은걸로생각했는데 식물자체로만놓고봤을때는 좋은거였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